#상태

2018년 1월 28일 일요일

여행

View on a coniferous forest across a lake






내면의 나무에 햇빛이 비치는 날







너무 가까웠다.



한 모금의 사랑



긴 조각을 뿌린다.







나는 추운 겨울의 천막을 걷어차.



오로라로서



나는 봄의 시작을 펼칠 것이다.







담금질과 붉은 석양



어려운 여정 이었기 때문에



나는 내 인생을 훌륭하게 표현할 것이다.










발자국 두 번 다시 끝내기



나는 돌아갈 수 없다는 것을 안다.



나는 한숨과 희망으로 한숨을 쉬었다.



나는 맨 껍질에서 위로를 얻는다.







따뜻한 햇살



불모의 자식이 자랍니다.



겨울 숲을 향해



삶의 작은 사랑을 다듬다.







태양 빛



그래서 내가 폭력적으로 안아.

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